개인별 업무 분장표 양식
개인별 업무 분장표는 업무를 나누어 분담한 내용을 표 형식으로 기록한 문서를 말합니다. 업무분장표에 내용을 기록할 때에는 소속 부서와 직위를 기록한다. 그리고 포괄적인 범위의 업무와 여기에 속하는 세부적인 실행 업무 사항을 해야 합니다. 업무분장표는 분담한 업무 내용을 자세히 기록하여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목적으로 합니다.
구성
개인별 업무 분장표 양식에는 직급, 성명, 담당업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서는 샘플이미지 하단에 첨부되어 있는 파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